먹부림

[대전/유성구] 현대아울렛 편백집 먹어본 후기

뚱테랑 2024. 3. 6. 12:21
반응형

 

퇴근길에 현대아울렛에 들려서

 

아빠 선물도 사고 밥 먹으려고 보니

 

편백집이 눈에 띄었다!!

 

입구 메뉴판에서 홀리고 말았다

 

 

현대아울렛 식당가에 있으며

 

메가박스 입구 근처에 위치해 있다.

 

외관이 깨끗해 보이고 메뉴판에서 눈을 뗄 수가 없다ㅋㅋ

 

먹고 싶어 지는 사진이었다.

 

 

 

 

우리는 이베리코돼지 편백찜 2인세트를 주문했고

 

떡볶이를 달라고 했다.

 

 

미리 육수를 끓여놓고

 

셀프바에 가서 소스를 만들어 가지고 오면 된다.

 

밑반찬들은 다 가져다주신다.

 

 

테이블에 소스레시피랑 런치세트 할인을 알려주는 게 있다.

 

런치세트 먹으러 오면 좋을 것 같다.

 

 

드디어 편백찜이 나왔다!!

 

편백찜은 직원분이 조리를 해주셔서

 

손댈 필요는 없다.

 

타이머에 맞춰서 조리가 된다.

 

 

바로 나온 떡볶이!!

 

뭔가 옛날떡볶이 느낌이면서

 

기다란 떡이 들어가 있고 어묵도 같이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맵기는 적당하게 매콤한 정도였다.

 

 

떡볶이 먹으면서 이야기하다 보니

 

편백찜이 완성되었다!!!ㅎㅎ

 

고기랑 숙주랑 버섯까지 골고루 쌈 싸서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었다.

 

 

중간에 밥 먹고 싶어서 공깃밥을 주문했는데

 

이렇게 가져다주셨다.

 

고기랑 먹으니 적당한 양이었다.

 

양이 좀 크신 분들은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다.

 

 

크리스마스쯤 가서 먹었던 건데 너무 늦게 올리게 되었다...

 

그래도 이뻐서 남겨둬야지ㅎㅎ

 

편백찜 처음 먹어봤지만 맛있게 먹었고

 

다음에 기회 되면 런치세트로 가서 먹고 싶다.

 

 

 

이상 내돈내산 대전현대아울렛 편백집 먹어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