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서울/종로구]계동 오픈원 가본 후기(안국역)

뚱테랑 2023. 9. 12. 00:01
반응형

 

오랜만에 서울을 올라가게 되었다!!

 

와이프 친구들과 남자친구들 모두 만나는 날!!ㅎㅎ

 

계동에 에어비엔비로 좋은 방을 숙소로 잡게 되었고

 

그 주변 큰 카페를 찾다 보니 오픈원을 가게 되었다.

 

 

계동 현대건설 주변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은 따로 없고 현대건설 주차장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

 

 

 

오픈시간이랑 닫는 시간!!

 

주말이 한 시간 늦게 오픈하나 보다ㅋㅋ

 

 

건물 전체가 카페이고

 

1층과 2층은 건물 내부 자리가 마련되어 있고

 

3층은 루프탑으로 야외에 그늘막을 만들어서 자리를 마련해 놨다.

 

내부엔 사람들이 가득 차있고 3층은 너무 더워서 포장해서

 

숙소 가서 먹기로 했다.

 

오픈원의 메뉴판!!

 

여러 음료들이 가능하고

 

아인슈페너 우유 들어간 것과 와이프는 자몽에이드인가?? 시켰던 것 같다.

 

 

주문하는 곳 바로뒤에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고

 

빵들이 다 맛있어 보였다!!

 

솔드아웃된 제품을 못 본 게 좀 아쉽긴 하다.

 

 

카페에서 먹을 때는 여기서 포크, 나이프, 냅킨까지 챙겨가면 되고

 

오른쪽 옆에 바로 트레이랑 집게가 있어서

 

빵을 고를 수 있다.

 


매장 나가기 전 나온 음료한컷!!ㅎㅎ

 

아인슈페너가 내가 생각한 것만큼 달진 않았지만

 

커피 향도 좋고 맛있었다.

 

에이드도 다른 데랑 다르게 과일도 들어있고

 

상큼한 게 원샷도 가능할 것 같았다ㅋㅋ

 

안국역 주변 대형카페를 찾는다면 오픈원 추천한다!!ㅎㅎ

 

 

 

이상 내돈내산 계동 안국역 오픈원 가본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