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대전/유성구]봉명동 계화동 닭다리살구이 먹어본 후기

뚱테랑 2024. 4. 3. 08:00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놀다 보니

 

1차로는 아쉬워서 2차로

 

봉명동에 위치한 계화동에 가게 되었다.

 

 

대전 봉명동에 위치해 있고 옛날 교촌치킨 자리에 있다.

 

봉명동 유료주차장 가는 길에 있어서 찾기 좋았다.

 

봉명동 주차는 헬이기에 놓고 오는 걸 추천한다.

 

 

 

계화동 내부분위기는 이렇게 생겼다.

 

살짝 옛날 분위기로 정겨운 느낌과 힙한느낌이

 

둘 다 느껴지는 곳이었다.

 

 

숯불 닭구이 전문점답게

 

닭 관련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우리는 세트에 닭다리살 계란탕으로 주문했다.

 

 

벽에 포스터랑 낙서들이 잔뜩 있어서

 

이거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포스터들이 살짝 옛날풍스러웠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치킨무, 양파절임, 옥수수, 소스랑 쌈배추까지

 

생각보다 다양하게 주셨다.

 

 

드디어 나온 닭다리살 구이!!

 

숯불로 구워 향도 좋고

 

다리살이다 보니 부드럽게 먹기 좋았다.

 

나는 맵찔이지만 요즘 맵찔이 탈출 중인데 먹을만했다.

 

닭다리살에 마요네즈 살짝 찍어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세트메뉴에 포함된 계란탕이 나왔다.

 

아니 계란탕 아주 실하게 잘 나왔다.

 

짭조름하니 매운맛 입가심하기 좋았다.

 

 

주먹밥은 필수!!

 

주먹밥에 닭다리살 하나 올려서 먹으니

 

아주 맛있었다.

 

 

마무리로 라면까지!!

 

술 먹었지만 라면으로 해장까지 다하고 나와버렸다.

 

닭구이 전문점을 처음 가봤는데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가서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밑반찬도 잘 나오고 메인메뉴는 말할 것도 없이 맛있고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 먹어봐야겠다.

 

 

 

이상 내돈내산 대전 봉명동 계화동 닭구이 먹어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