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대전/유성]상대동 바다횟집 먹어본 후기👍

뚱테랑 2023. 7. 25. 22:08
반응형

 

오늘은 유성 상대동에 있는

 

바다횟집에 가게 되었다.

 

집 앞에 참치집 가려다 광어우럭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이다ㅎㅎ

 

 

메뉴는 간단하게 되어있다.

 

세트메뉴로 되어있고 인원수만 정해서 시키면 될 것 같다

 

이런 집 좋다ㅋㅋ 고민 안 해 됨ㅋㅋ

 

 

우리는 모둠회 2인으로 주문을 했고

 

기본상차림으로 이렇게 나왔다.

 

김치전은 바삭하게 묵은지로 맛있게 잘 나왔고

 

동죽조개탕도 맛있었고 순두부, 계란찜, 콘치즈, 샐러드까지 나름 잘 나온 것 같다!

 

 

모둠회ㅎㅎ

 

광어, 우럭 기본에 도미도 나온 것 같고

 

세꼬시도 나온 것 같은데 뭐가 나온 지는 잘 모르겠다ㅎㅎㅎ

 

회는 좋아하지만 전문적이진 않다ㅋㅋ

 

 

메로구이라고는 하는데 내가 생각하는 메로랑은 좀 다른 듯싶다....

 

그래도 맛은 있었다!

 

 

회다 먹고 집에 오는 길에

 

베스킨 빠질 수 없지ㅎㅎㅎ

 

아몬드봉봉, 애플민트 맛있게 냠냠ㅎㅎ

 

 

 

이상 상대동 바다횟집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