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대전/유성]봉명동 동서네낙지 먹어본 후기👍

뚱테랑 2023. 7. 22. 17:02
반응형

봉오늘은 집 앞에 있는 동서네 낙지 먹으러ㄱㄱ

 

첫 오픈했을 때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가자했는데

 

이제야 또 먹으러 갔다ㅎㅎ

 

소곱창 낙지볶음이랑 그냥 낙지볶음이 있다.

 

우리는 소곱창 낙지볶음을 시켰다!

 

 

기본반찬은 이렇게 나오고

 

셀프바처럼 보이는 곳이 있지만

 

점원에게 말해서 리필하는 시스템이다.

 

 

우리가 시킨 소곱창 낙지볶음이 나왔다ㅎㅎ

 

거이다 조리돼서 나오지만

 

3분 정도 점원이 뒤집어주면서 조리해 준다.

 

 

맛있게 먹는 방법도 한번 보고ㅎㅎ

 

맛있게 먹어야지

 

 

볶음음식에 소주는 못 참지ㅎㅎ

 

 

볶음밥도 3인분 시켜주고ㅎㅎ

 

볶음밥 무조건 먹어야 한다.

 

낙지볶음만 얼른 덜어두고 볶음밥 시키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볶음밥 짱짱ㅎㅎ

 

 

2차로 역전할머니 맥주 먹으러 ㄱㄱㄱ

 

 

얼음잔에 맥주가 나왔다ㅎㅎ

 

시원할 때 얼른 원샷!!

 

 

돈가스 김치나베랑 고구마치즈스틱을 시켰다ㅎㅎ

 

투다리 김치우동같지만 돈가스 때문에 살짝 기름진 맛이 더해진 느낌ㅎㅎ

 

그래도 맛있으면 됐지!

 

집 앞에 맛집투어 끝!

 

 

 

이상 내돈내산 동서네 낙지볶음, 역전할머니까지 먹어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