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대전/유성구]상대동 아줌마 뒷고기 먹어본 후기👍

뚱테랑 2023. 8. 28. 11:30
반응형


원래는 막창을 먹으려 나왔지만

막창집에 사람이 가득 차는 바람에

안 기다릴 수 있는 집을 찾다가 발견한


상대동에 있는 아줌마 뒷고기!!!


원래 횟집이었는데 오늘 와서 보니

뒷고기 집으로 바뀌어져 있었다.


메뉴 구성이 좀 아쉬웠다.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 한 근 시켜 먹는 게 부담스러운데

1인분 단위로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다!!


기본 반찬구성은 이렇게 나온다!

반찬들 간도 잘 맞고 맛있게 잘 나왔다.


주문했던 뒷고기 세트가 나왔다.

뒷고기, 덜미살, 왕뽈살 순서대로 있는 것 같았다.

맨 위에 비계는 판닦으라고 내어준 거라고 한다.


맛있게 구워 먹었다ㅎㅎ

꼬들꼬들 하니 식감도 좋고 불판 위에 김치랑 콩나물도

구워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먹었고 너무 많이 먹었다ㅠㅠ

집 가는 길에 동내 한 바퀴 돌고 소화제까지 먹어버렸다.




이상 내돈내산 상대동 아줌마 뒷고기 먹어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