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대전/유성구]관평동 곱이곱다 먹어본 후기😁

뚱테랑 2023. 8. 17. 11:17
반응형

어쩌다 보니 분기에 한 번씩 회식을 진행하는데

맨날 가는 소고기집이나, 삼겹살 먹기 바빴는데
 
오늘은 곱창을 먹으러 와봤다ㅎㅎ
 
곱창 비싸서 잘 못 먹는데 맛있겠다!!!!!
 

 
관평동에 위치한 곱이 곱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 금방 만석이 되어버렸다.
 
우리도 예약 안했으면 못 먹을 뻔했다.
 
4인석으로 10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다.
 

 
메뉴는 심플하게 이게 전부이다.
 
빨리 곱창 먹고 싶다ㅎㅎ
 

 
예약을 했기 때문에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었다!!
 
기본으로 나오는 탕이 국밥으로 딱인 것 같다ㅎㅎ
 

 
한참 기다렸다가 나온 모둠구이 3인분이다.
 
여기는 직원분이랑 사장님이 전부 구워주는 시스템이다.
 
성격 급한 나는 내가 뒤적였다ㅎㅎ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치즈계란찜!!!ㅎㅎ
 
이거 너무 맛있게 먹었다ㅎㅎ
 
또 주문하고 싶었는데
 
2차 간다고 그만 시키라고 해서 또 못 먹었다ㅋㅋ
 

 
염통이랑 곱창이랑 깍둑갈비는 금방 구워져서 먹을 수 있었고
 
대창은 기호에 맞게 더 구워서 먹으라고 이야기해 주셨다!!
 
그리고 우삼겹은 불판에 닷는 순간 익어버려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조금 늦게 온 부장님 덕분에 먹을 수 있었던
 
맵곱모둠!!!!!!

깍둑갈비랑 곱창, 대창이 양념돼서 나와서
 
볶음 같이 먹을 수 있었다!!!
 

 
볶음 비주얼 아주 좋다ㅎㅎ
 
기름진 것 먹다가 매콤한 양념에 버무려진 걸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다!!ㅎㅎ
 
처음부터 맵곱모둠은 비추천!!
 
모둠구이 2인 먹고 맵곱모둠 2인분 먹으면
 
아주 좋을 것 같다!!ㅎㅎ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ㅎㅎ

이것이 K-디저트ㅋㅋㅋ
 
불판에 살짝 눌러서 먹으니 아주 꿀맛이었다ㅎㅎ
 
볶음밥 입에 넣는 순간 배부름 리셋되는 것 같다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
 
관평동에서 회식하기 마땅한곳 찾기 어려운데
 
곱이곱다는 소규모 영업장이라
 
엄청 시끄럽지도 않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다.
 
관평동에서 회식하는데 곱창이 먹고싶다면
 
곱이곱다 추천한다!
 
 
 
이상 내돈내산 관평동 곱이곱다 먹어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