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대전/유성구]원신흥동 카멜로커피 먹어본 후기

뚱테랑 2024. 4. 2. 08:00
반응형

 

카페 찾아보다가

 

갑자기 딸기케이크에 꽂혀서

 

도착한 원신흥동에 있는 카멜로 커피이다.

 

 

원신흥동 주택가에 위치해 있다.

 

주차는 가게 앞에 또는 건물에 2대 정도 가능했다.

 

일단 입구에서부터 딸기케이크가 나를 반겨주는 게 아주 좋았다.

 

 

 

커피 제조 공간이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었다.

 

 

여기는 직접 원두를 로스팅하는 것 같다.

 

원두 메뉴판이 있을 정도였다.

 

이런 가게라면 커피 맛은 당연히 좋을 것 같은 느낌이었다.

 

 

카페 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다.

 

그리고 아메리카노 원두 선택도 가능했고

 

디카페인과 핸드드립 커피 선택도 가능했다.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오른쪽 사진은 화장실 공간이며

 

남녀 공용으로 한 명씩 사용할 수 있었다.

 

 

테라스 같은 느낌의 자리에 앉아서

 

밖을 보며 커피마실수 있게 되어 있었다.

 

단체석도 있어서 모임장소로도 괜찮아 보였다.

 

 

자리에 앉아서 입구 쪽으로는 이렇게 생겼다.

 

세로로 길게 되어있고

 

매장에 꽃과 나무들이 자연스럽게 배치되어 있어서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과 잘 어울렸다.

 

 

드디어 나온 아메리카노랑 딸기케이크!!

 

와이프는 디카페인으로 주문했다.

 

나는 커피맛을 바디감이 묵직하고 산미가 덜한 쪽을 선호하는데

 

내 취향이랑 비슷한 커피맛이었다.

 

그리고 딸기케이크!!!

 

엄청 달지도 않고 빵도 부드러운 게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와이프랑 나눠 먹었어야 했는데 내가 다 먹은 기분이 들었다.

 

 

 

이상 내돈내산 원신흥동 카멜로커피 먹어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