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베테랑

기아자동차 2024 EV캠프데이 1일차 후기(태안 몽산포 청솔캠핑장)

뚱테랑 2024. 9. 29. 23:07
반응형

 

기아자동차 2024 EV캠프데이에

 

운 좋게 당첨이 되어버렸다!!

 

EV6 사자마자 이런 이벤트에 당첨되다니

 

완전 럭키비키였다!! 

 

3회차 진행한다고 했고

 

50팀씩 총 150팀 선발하는데 당첨 되버렸다.

 

요즘 운이 따라주는 것 같았다.

 

나는 1회 차 9월 28~29일에 다녀왔다.

 

 

부지런히 차에 짐 한가득 실고 

 

태안 몽산포 청솔캠핑장으로 휘리릭 떠나버렸다!!!

 

 

 

배터리도 가득 채워줬고

 

왕복 300킬로 열심히 달려보자~!

 

 

부지런히 달려 도착한

 

태안 몽산포 청솔캠핑장!!!

 

입구 쪽 다와 가면 기아자동차 직원들이

 

설치해 둔 표지판 따라 입구로 입장하면 된다.

 

 

안내받은 대로 입장하면

 

바로 리셉션 데스크가 보인다.

 

여기서 체크인하고 웰컴키트를 수령해야 한다.

 

각종 쿠폰과 캠핑용품, 밀키트를 받았다.

 

 

우리는 C-9번 자리를 뽑았다.

 

나름 괜찮았던 자리였다.

 

앞사이트 사람이 오기 전까진 오션뷰였는데...

 

차량으로 막아버려  EV6 전시뷰로 바뀌어서 아쉬웠다.

 

 

캠핑을 하다 보니 혹시나 하는 마음에

 

내장비를 열심히 챙겨 왔더니 

 

웰컴키트 넣을 공간이 없네....ㅎ

 

바로 뺄 거니까 대충 넣고 사이트로 출발~

 

 

청솔캠핑장 제일 안쪽에 위치한 C구역!!

 

구간마다 스태프분들이 위치해 있어서

 

잘못 찾아가거나 그럴 일은 없었다.

 

리셉션데스크에서 캠핑사이트 입구로 들어오는 우회전할 때

 

나무뿌리 조심해야 할 것 같다.

 

아무 생각 없이 우회전하면 휠에 흠집 날 것 같았다.

 

 

하루동안 사용할 텐트와 캠핑용품!!

 

코베아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텐트를 먼저 피칭해 둬서 너무 좋았다.

 

텐트는 네스트W 제품이었다.

 

의자 4개, 테이블, 발포매트, 전기장판, 릴선

 

이렇게 기본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리셉션 데스크에서 받아온 제품들이다.

 

코베아 제품들은 전부 사용 후 반납을 해야 했다.

 

체크아웃할 때 알았지만 코베아 컵세트는 기념품이라고 해서

 

집으로 가져왔다.ㅎㅎ

 

이번 EV캠핑데이에서는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

 

물옆에 있는 흰색파우치에 다회용 컵을 무상제공 해주셨다.

 

이 컵으로 비치바 및 해피아워에서

 

음료를 먹거나 할 때 가지고 다녀야 했다.

 

 

다양한 쿠폰들로 해피아워 및 비치바에서

 

음식들과 교환해 먹을 수 있었다.

 

 

리셉션에서 웰컴세트랑 같이 받은 팜플렛!!

 

여기에는 타임테이블과

 

캠핑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내용이 나와있었다.

 

 

잠자리 공간 정리하고 너무 더워서 일단 쉬었다.

 

9월 말인데 한낮에는 아직도 더운 것 같다.

 

의자는 내가 사용하던 게 편해서 내 걸 사용했다.

 

 

 

땀 좀 식힌 후 캠핑장 투어를 다니기 시작했다.

 

기아자동차에서 주최한 행사답게

 

전부 기아자동차에서 나온 EV차량들로만 꽉 차있었다.

 

EV3, EV6, EV9, 니로, 레이까지 전차종 다 볼 수 있었다.

 

 

 

바다 쪽으로 이동하면

 

해피아워, 스낵바, V2L 라운지, 비치바등

 

부스운영을 하고 있었다.

 

 

부스들 사이에 EV차량 전시도 하고 있었다.

 

EV3, EV6, EV9 만 전시를 하고 있었고

 

전부 자유롭게 탑승이 가능했다.

 

 

너무 더운 나머지 바로 비치바에서

 

쿠폰으로 음료를 바꿔마셨다.

 

무알콜 칵테일과 망고주스가 가능하다고 했고

 

나는 무알콜 칵테일로 요청했다.

 

 

아주 바다랑 잘 어울리는 시원한 색의 칵테일이 나왔다.

 

탄산수랑 섞어서 너무 달지 않아 맛있었다.

 

 

해피아워에서는 나쵸, 아이스크림, 커피, 음료수를

 

무료로 먹을 수 있었다.

 

나쵸는 다회용 접시를 가지고 오면 받을 수 있었고

 

커피도 다회용 컵을 가지고 와야 받을 수 있었다.

 

 

전시된 차량도 한 번씩 시승해 주고

 

덥지만 체험할 건 다해봐야 하는 성격이라

 

열심히 체험해 봤다.

 

 

저녁에는 불멍도 할 수 있게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고

 

파라솔 아래 쿠션베드가 준비돼있어서

 

그늘에서 편히 쉴 수 있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다.

 

 

2024 EV캠프데이 포토존 겸 바다공연장

 

 

온 김에 한컷 찍어봤다ㅎㅎ

 

 

바다공방에서는 나무팻말을 직접 만드는 체험이 가능했다.

 

그리고 LG전자, 코베아 이벤트 부스가 마련되어 있었다.

 

 

LG전자에서는 멤버십 가입하면 룰렛 돌릴기회를 주는데

 

와이프랑 같이해서 에코백이랑 치약을 받았다.

 

바로 옆 코베아에서는 회원가입하면

 

랜덤 뽑기로 상품을 주는데 부탄가스를 받았다.

 

놀러 갔다 뭔가 많이 얻어오는 기분이 들어 좋았다.

 

 

여기는 V2L 라운지로 스텐바이미GO로 게임을 할 수 있는 장소였다.

 

이게 EV차량 V2L 기능으로

 

전기를 차량배터리에서 뽑아와 쓰는 게 신기했다.

 

 

부스 체험을 마치고 자리로 돌아가기 전

 

13시~15시만 분식교환권을 사용할 수 있어서

 

떡볶이와 교환했다.

 

 

학교 앞에 파는 느낌의 떡볶이였다.

 

나름 맛있게 잘 먹었다.

 

떡볶이도 다회용기에 담아주는데

 

생각보다 여기저기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았다.

 

 

떡볶이랑 같이 먹을 맥주도 쿠폰으로 교환하고

 

스낵바에서 물도 챙겨서 자리로 돌아갔다.

 

 

떡볶이를 다 먹고 캠핑장 투어를 했는데

 

캠핑장이 엄청 컸다.

 

그리고 여기 화로대 전용 세척장도 있어서

 

한컷 찍어봤다.

 

그리고 개수대에 퐁퐁, 수세미 전부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고

 

따뜻한 물이 너무 잘 나와서 만족스러웠다.

 

 

떡볶이랑 맥주 먹고 낮잠 자고 일어나

 

핫도그를 먹으러 갔다.

 

핫도그는 16시~18시에만 쿠폰으로 바꿔먹을 수 있다.

 

소시지가 맛있어서 그런지

 

맛있게 뚝딱 해치웠다.

 

 

바다 앞에 쉴 수 있는 공간도 만들어놔서

 

핫도그 먹으며 바다도 보고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이런 이벤트 매년 하는 것 같은데

 

매년 당첨돼서 놀러 오면 너무 좋을 것 같다.

 

 

해변가 부스에 안내데스크에서 수령한

 

차량용 목베개, 경추베개

 

이건 그냥 주는 건 아니고

 

인스타에 특정 해쉬태그를 남기며

 

게시글을 올리면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EV6로 캠핑 어려울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이번에 와보니 전혀 부족하지 않았다.

 

짐적재 능력도 괜찮고

 

이렇게 자연과 함께 사진을 찍어도 멋있는 게

 

아주 마음에 드는 차량이다.

 

 

저녁으로는 캠핑하면 빠질 수 없는 삼겹살을 구워 먹었다.

 

이건 내가 따로 구매해 온 품목이다.

 

숯이랑 화로 지양해 달라고 쓰여있던 것 같았는데

 

여러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걸 봤다.

 

혹시나 사용하고 싶으면 가지고 가는 걸 추천한다.

 

 

지급해 준 밀키트인 순두부찌개랑 삼겹살로

 

저녁을 먹었다.

 

역시 밖에 나와 먹으면 뭘 먹어도 너무 맛있는 것 같다.

 

이 맛에 캠핑하는 것 같다.

 

 

저녁에 부스 쪽을 다시 가보니

 

전시차량들이 너무 멋있게 서있었다.

 

낮보단 저녁이 조명 때문인지

 

더 웅장해 보이고 멋있게 보였다.

 

 

저녁때 되니까 날씨도 선선해서

 

차량도 다시 구경하고

 

스낵바에서 음료수도 빼먹고

 

여유롭게 EV캠프데이를 즐겼다.

 

 

화로대를 안 가지고 와서

 

공용 화로대에서 불멍도 하고

 

2024 EV캠프데이에서 즐길 수 있는 건 다 즐기고 있었다.

 

 

불멍을 즐기다 들어가기 전 차량들도 또 구경하고 갔다.

 

이제 EV시리즈는 구경 안 해도 될 것 같다ㅋㅋ

 

1일 차 캠핑은 이렇게 마무리했다.

 

2022년도랑 2023년도 EV캠프데이 후기를 찾아보면

 

보물 찾기도 하고 플로깅도 하고 했던 것 같은데

 

이번 2024 EV캠프데이에서는 그런 이벤트는 없었다.

 

아마 2일 차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진행 때문에

 

그런 이벤트가 사라진 게 아닌가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차량전시된 거 구경하고

 

캠핑장 구경하고 시간 때별로 간식 얻어먹고

 

이것만 해도 시간이 뚝딱 가버려서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온 것 같다.

 

내년에 또 당첨돼서 놀러 오고 싶다.

 

 

 

조만간 2일 차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다녀온 후기도 남기겠습니다!!

 

 

 

 

이상 기아자동차 2024 EV캠프데이 1일 차 캠핑 후기 끝~!

 

 

 

 

2일차 후기

 

2024.09.30 - [캠핑 베테랑] - 기아자동차 2024 EV캠프데이 2일차 후기(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체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