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세종/나성동] 동백카츠 먹어본 후기

뚱테랑 2023. 12. 7. 00:01
반응형

 

처남 이사를 도와주면서

 

처남이 맛있는 거 사준다고 데려간

 

세종 동백카츠 나성점!!

 

돈가스 성애자로서 무조건 먹어봐야지!!

 

 

세종 나성동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에 주차장이 크게 있어서

 

자동차 가지고 오는데 부담이 없다.

 

 

 

동백카츠 나성점은 테이블마다 태블릿 pc가 있어서

 

앉은자리에서 주문이 가능했다.

 

 

매장은 이렇게 생겼으며

 

테이블수가 생각보다 많이 있다.

 

 

돈가스와 파스타가 메뉴구성이 있다.

 

돈가스뿐만 아니라 파스타도 있어서

 

파스타 좋아하는 친구와 같이 오기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나는 등심&안심카츠를 주문해 먹었다.

 

안심은 부드럽고 등심은 바삭하게 맛있게 먹었다.

 

태블릿 pc옆에 돈가스 소스도 있어서

 

매장 직원눈치 보지 않고 소스를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처남이랑 나는 돈가스를 먹고 와이프는 파스타를 시켜 먹었다.

 

이렇게 시켜 먹으니 다양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았다.

 

 

요건 와이프가 시킨 청양까르보빠네!!

 

계란 노른자며 치즈까지

 

엄청 꾸덕해질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살짝 매콤한

 

크림파스타를 먹는 느낌이라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요건 동백카츠에서 영수증이벤트를 해서 받은

 

가라아게치킨!!!!

 

먼저 선결제를 하고 영수증으로 네이버 리뷰를 올리면

 

서비스로 받을 수 있다.

 

서비스라고 하지만 양이 많이 나온 것 같다.

 

그리고 시중에 판매하는 가라아게 치킨맛이랑 다르게

 

담백하고 맛있었다.

 

다음에 세종에 올 일 있으면 또 먹고 싶은 가게다.

 

 

 

 

이상 내돈내산 세종 나성동 동백카츠 먹어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