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대전/유성구]구암동 한우맛집 내돈내산 백송한우 먹어본 후기

뚱테랑 2024. 9. 5. 16:04
반응형

 

친구랑 오랜만에 저녁 먹으러 가보게 된

 

구암동 백송!!!!

 

여기 유명인들이 많이 왔다간 곳이라고

 

친구가 맛있을 것 같다고 가보자고 노래를 불러 가보게 되었다.

 

유성 마을버스 5번이 다니는 길에 

 

원불교유성교당 정류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길가에 주차해야 할 것 같다.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다.

 

홀도 넉넉하고 룸도 2개 정도 구비 되어있어서

 

회식이나 모임 하기 좋을 것 같았다.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태블릿으로 가능했다.

 

출입구 쪽 기둥에 보면 오늘의 추천부위도 쓰여있어서

 

그걸 보고 주문해도 좋을 것 같다.

 

내가 간날은 살치살과, 짝갈비살이 추천메뉴였다.

 

 

기본 반찬구성은 이렇게 나왔다.

 

감자샐러드가 입가심하기 맛있었고,

 

상추무침도 양념이 맛있었다.

 

 

처음 고기주문하고 가져다주면

 

불판 위에 야채세팅은 해주셨다.

 

그리고 고기는 셀프로 내가 구워 먹으면 된다.

 

 

처음으로 시켜본 꽃등심 2인분

 

새우살부위랑 아랫등심??이라고 했던 것 같다.

 

 

역시 등심은 고소하게 맛있었다.

 

숯이 좋아서 화력도 쌔서 고기 올리자마자

 

먹을 수 있는 느낌이었다.

 

역시 고기는 숯불에 먹어야 제맛!!

 

 

다음으로 시킨 살치살!!

 

이거 너무 맛있었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었다.

 

기름진 맛이 확 들어오는데

 

이게 부드럽고 쫄깃한데

 

기름지고 뭐라 표현이 안되게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시켜본 짝갈비살!!

 

여기는 세 가지 부위로 설명 들었는데

 

정확히 기억이 안 난다...

 

여기 부위도 맛있었는데

 

살치살 먹고 난 후 먹으니 감흥이 덜하긴 했다.

 

백송한우에서 살치살이 임팩트가 너무 쌨다.

 

 

마지막 냉면으로 마무리!!

 

비빔냉면으로 시켰는데

 

무난한 맛으로 먹고 나왔다.

 

백송한우 유명인들이 많이 와서 가보게 되었는데

 

고기도 맛있었고 반찬 구성도 나쁘지 않았다.

 

가격대가 쌘 만큼 맛있게 먹은 것 같았고

 

고기 굽는 방법을 제대로 알고 간다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다음에 또가면 살치살부터 시켜 먹어야지!!!ㅎㅎ

 

 

 

 

 

이상 내돈내산 대전 유성 구암동 백송한우 먹어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