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베테랑

캠핑 장비스토리😁

뚱테랑 2023. 7. 11. 23:11
반응형

지금 캠핑 장비까지 오는데
 
엄청난 스토리가 있다!!
 
사실 별건 아니지만 
 
최대한 중복투자를 피하고
 
나와 맞는 캠핑장비는 무엇인가에 대한
 
엄청난 고민이 많이 있었다😱
 

 
첫차가 생기면서 나름 SUV라고
 
캠핑이 갑자기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ㅋㅋ
 
그러자 마자 바로 의자, 테이블 세트를 지르고
 
집에 있던 원터치 텐트를 들고 캠프닉을 다니기 시작했다.
 

 
그리고 가장 간편하게 캠핑을 어떻게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차박이 돈을 적게 쓰고 캠핑의 느낌을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바로 차박매트부터 지르고
 

 
강원도 강릉에 바닷가 앞으로 차박하러 떠나버렸다!!
 
사실 차박가기전에 매트를 샀지만 배송이 오지 않아
 
차옆에 원터치 텐트에서 잠을 잤다...😳
 

 
강원도 갔다가 자동차 꼬리텐트를 사버렸다ㅋㅋㅋㅋ
 
캠프타운 차박텐트였던 것 같은데
 
나름 5번 정도는 캠핑하러 간 것 같다!!
 
차량 트렁크에 설치하는 텐트로
 
전실공간이 생각보다 넓게 나와서 실용적으로 사용했다.
 
5번 정도 사용 후에
 
차가 작다 보니 차에서 자는 거에 불편함을 느끼기 시작해서
 
오토캠핑에 대해 찾아보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당근마켓행 돼버렸다.
 

 
혹시나 오토캠핑이 나와 맞지 않을까 걱정에
 
캠프타운 텐트를 판매한 금액으로 사 온 코베아 문리버2이다.
 
피칭도 쉽고 공간도 넓어서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했던 텐트였다.
 
문리버2를 가지고 캠핑을 3번 정도?? 가게 되면서
 
텐트가 작다는 걸 느끼기 시작했다.
 
바로 당근마켓행~
 

 
그리고 사온 지프 실베스터 1
 
지금도 가지고 있고 사용할 정도로 굉장히 만족하며 사용하는 텐트이다.
 
전실공간도 넓고 이너공간도 여유롭고 피칭도 쉽다.
 
실베스터는 정말 만족하고 주변에서 텐트 산다고 하면 바로 추천해 주는 텐트였다.
 
지금 실베스터 2도 나오는데 사실 그걸로 업글 하고 싶다ㅋㅋㅋ
 
지프 실베스터 외형도 이쁘고 너무 좋다👍
 

 
이번엔 잠자는 공간에 대한 투자를 시작했다ㅋㅋ
 
에어박스에서 나오는 에어매트를 구매했다.
 
260-200-20 사이즈로 높이가 20cm로만 봤다.
 
왜냐하면 밑에 사진처럼 이너텐트나 돔텐트에
 
매트를 넣게 되면 지퍼높이랑 딱 맞게 올라와서 발에 걸리지 않는다.
 
이게 별거 아니라 생각할 수 있지만 장점이 더 많다.
 
잠깐 걸터앉아 쉴 수 있고 자다가 나오면서 발에도 안 걸리고
 
특히 아이들이 있다면 무조건 에어박스는 20cm 추천!!
 

 
리빙쉘텐트는 실베스터에서 바꿀생각이 없고
 
여름용 겸 실베스터 이너텐트로 캠프타운 토파즈를 추가로 구매했다.
 
이너텐트는 면혼방이 덜 습하고 좋다는 말이 많아 선택하게 됐다.
 

 
캠핑의자 두 개랑 큰 테이블을 같이 펴놔도 널찍하니 좋다!
 
실베스터짱!!👍👍
 


여름세팅으로 대형타프하나랑 캠프타운 토파즈
 
확실히 여름에는 간단한 돔텐트 최고

 

 
더 이상 텐트 안 산다는 생각으로 구매한
 
에르젠 세트!!
 
에르젠은 모듈러 형식으로 도킹을 통해 무한대로 연결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너로 이화지작 S5 올리브 구매하면서
 
숏베스티블을 같이 구매했다.
 
전실을 위해 라운지쉘터 S5 구매하고
 
친구한테 미리 세뇌시켜 같이 세트로 구매하도록 만들었다ㅋㅋ
 

이게 친구랑 같이 산 이유ㅋㅋ

라운지 쉘터 양쪽으로 이화지작 숏베스티블을 설치해서
 
독립 이너로 각각 사용하고 전실에서 같이 놀고!!
 
이 맛에 모듈러 텐트 사용하는 듯싶다.
 
 
에르젠 세트도 어렵게 구했고
 
제일 갖고 싶었던 텐트를 얻고 보니
 
더 이상 텐트 욕심이 안 난다.
 
 지프 실베스터1 이랑 에르젠세트로 캠핑 열심히 다니며
 
재밌는 캠핑생활 해봐야지!!ㅎㅎ
 
 
 
 
이상 캠핑 장비 스토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