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대전/서구]갈마동 찌개당 먹어본 후기👍

뚱테랑 2023. 9. 5. 09:00
반응형

갑자기 김치찌개가 먹고 싶단 생각에

열심히 검색해서 가본

 

갈마동에 있는 찌개당에돈!!!

 

얼른 가서 김치찌개 먹어야지~!ㅎㅎ

 

 

갈마동 둔산소방서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골목길에 있어서

 

주차는 어렵다!!

 

갈마동 주차 난이도는 너무 높다...

 

 

 

 

고기를 구워 먹을 수도 있고

 

김치찌개, 짜글이, 곱도리탕, 닭볶음탕 등등

 

식사로 먹을 수 있는 메뉴들로 한가득 준비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반찬을 깔아주지만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서

 

부족한 반찬들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

 

 

김치찌개를 시켰을 때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다.

 

딱 기본반찬들로 준비되어있다ㅎㅎ

 

 

드디어 나온 김치찌개 3인분!!ㅎㅎ

 

아빠랑 와이프랑 셋이서 먹기 위해 3인분을 주문했다!!

 

고기가 크게 크게 잘려서 들어가 있으며

 

고기는 부드럽고 기름기도 적당하게 조화롭게 잘 나왔다.

 

김치찌개는 색깔에 비해 많이 맵지 않고

 

맵찔이인 내가 땀 살짝 나면서 먹기 좋았다ㅎㅎ

 

매콤 달콤한 묵은지의 향과 맛이 고기랑 어우러져 맛있는 김치찌개였다.

 

 

김치찌개 나오면서 서비스로 주신 달걀말이ㅎㅎ

 

사장님이 케첩도 준비되어 있다고 같이 먹으라고 챙겨주셨다!!

 

사장님 센스

다음에도 김치찌개랑 짜글이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해야겠다ㅎㅎ

 

 

이상 내돈내산 갈마동 찌개당 먹어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