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대전/유성구]노은동 두끼 먹어본 후기

뚱테랑 2023. 9. 6. 09:00
반응형

최근 두끼에서 마라맛 떡볶이가 출시됐다는 이야기에

 

와이프가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러 찾아간

 

대전 노은동에 있는 두끼!!

 

노은동 스타벅스 옆건물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에 주차장이 있지만 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다.

 

그리고 차량이 좀 크면 들어갈 때 부담이 될 것 같다.

 

지하에서는 걸어 올라와야 하고

 

1층부터 엘리베이터 탑승 가능하다.

 

 

자리는 비어있는 곳 아무 데나 앉으면 되었고

 

앉으면 테이블 위에 사이드메뉴 안내종이가 올려져 있다ㅎㅎ

 

꿔바로우 시켜 먹으려 했지만 배불러서 끝내 못 시켰다ㅠㅠ

아쉽

 

 

떡볶이에 넣을 수 있는 재료들은 이렇게 준비되어 있으며

 

떡종류도 엄청 많고 다른 재료들도 신선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마라맛 떡볶이를 위해 준비된 식재료도 눈에 띄었다!!

 

 

전체적인 모습은 이렇다!!

 

셀프바가 크게 잘되어있어서

 

뭘 넣어 먹어야 할지 고민된다ㅎㅎ

 

 

분모자, 뉴진면, 옥수수면, 중국당면, 라면까지

 

일반떡볶이든 마라떡볶이든 취향에 맞게 넣어먹으면 된다.

 

우리는 일반떡볶이부터 분모자랑 뉴진면 다 넣어 먹었다ㅋㅋ

 

 

어묵도 준비가 돼있었다ㅎㅎ

 

어디 리뷰를 보다가 어묵국물을 육수로 넣으면

 

더 맛있다는 걸 보고 바로 따라 해 먹었다!!

 

나쁘지 않은 듯했다!!ㅎㅎ

 

 

일반 라면도 무료로 먹을 수 있는 것 같다!!

 

여기 라면을 떡볶이 라면사리로 이용하면 안 되고

 

떡볶이 먹다가 라면 먹고 싶을 때 가져가서 라면 끓여 먹으면 된다.

 

 

두끼 노은점 같은 경우는

 

튀김이 고구마, 순살치킨, 김말이, 미니돈가스가 준비되어 있다.

 

고구마튀김이 아주 맛있게 잘 튀겨져 있다ㅎㅎ

 

순살치킨은 뭔가 닭껍질 튀김 같은 느낌이었다.

 

살이 없고 껍질만 왕창 있는 것 같아서 실망했다ㅠㅠ

 

 

두끼에서 맛있는 떡볶이 소스 조합을

 

레시피로 제공하고 있다!!ㅎㅎ

 

우리는 두끼베스트랑, 두끼마라탕 두 가지를 해 먹었다!!

 

 

소스들이 이렇게 준비되어 있다!!ㅎㅎ

 

사실 레시피대로 말고 이것저것 넣어서 내 취향 따라먹는 것도

 

재밌을 것 같다!!ㅎㅎ

 

학생들은 레시피 말고 취향대로 해 먹는 것 같았다ㅋㅋ

 

 

이번엔 마라 레시피!!ㅎㅎ

 

우리는 중수 마라탕으로 해서 먹었고

 

확실히 매콤한 맛은 있었지만 얼얼함이 좀 덜했다.

 

얼얼함을 원한다면 찐 마라탕 소스를 더 넣어야 할 것 같다!!

 

 

두끼 베스트 레시피로 만든 떡볶이!!ㅎㅎ

 

옛날 학교 앞에서 팔았던 떡볶이의 맛이 살짝 났다!!

 

얼마 안 먹은 것 같은데 엄청 배부르게 먹었다.

 

사실 마라떡볶이를 먹을까 말까 고민 엄청했다.

 

불굴의 의지로 먹었지만

 

사진을 못 찍었다ㅠㅠㅠ

 

일반 떡볶이를 먹고 다른 맛 떡볶이를 할 때

 

냄비를 바꿔주는지 안 바꿔주는지는 모르겠고

 

우리 같은 경우는 기존에 먹던 냄비에 해 먹었다.

 

주변에서 냄비 바꿔달라는 이야기를 한 번도 하지 않아서

 

그렇게 진행해 먹었다.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기 위해 가져온 튀김들ㅎㅎ

 

고구마튀김 존맛탱ㅎㅎ

 

글 쓰면서 또 먹고 싶단 생각났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고

 

초코랑 바닐라 두 가지 맛이다.

 

 

나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초코시럽 뿌려서 한 컵 먹었다ㅎㅎ

 

 

음료수도 준비되어 있다.

 

맛이 굉장히 다양하게 준비돼있고

 

중간에는 얼음이 나와서

 

음료를 시원하게 먹을 수 있다!!

 

나는 마운틴듀 빠돌이라

 

마운틴듀 2잔때려버렸다ㅎㅎ

 

 

커피까지 준비되어 있었다.

 

사장님이 아주 세심하신 편 같다!!ㅎㅎ

 

무한 리필이라 욕심에 이것저것 엄청 가지고 오는 바람에

 

한계치까지 먹은 것 같다ㅎㅎ

 

다음에 떡볶이 생각나면 또 방문해서 먹어야겠다ㅎㅎ

 

 

 

이상 내돈내산 노은동 두끼 먹어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