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대전/유성구]상대동 대풍감자탕 먹어본 후기😁

뚱테랑 2023. 9. 3. 14:28
반응형

 

 

오늘은 뼈해장국이 먹고 싶어서 찾아온

 

유성 트리풀시티 5단지 앞에 위치한 상대동 대풍감자탕!!

 

뼈해장국 먹고싶을때마다 자주 왔던 곳이다ㅋㅋ

 

 

식당 들어갈 때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이고

 

들어가면 좌식이 아닌 입식테이블로 준비되어 있다.

 

 

 

메뉴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다.

 

감자탕이랑 뼈해장국은 우거지랑 묵은지 중에 골라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미니족발, 어린이돈가스, 제육볶음등 다양한 메뉴도 같이 팔고 있어서

 

입맛이 다른 사람이나 술안주로 여럿 시켜 먹기 좋아 보이긴 한다.

 

 

7시쯤 방문했는데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있었다.

 

그렇지만 10분 안돼서 음식을 받을 수 있었다.ㅎㅎ

 

반찬도 4가지 나오고 고기 찍어먹는 와사비장도 나왔다.

 

내 입맛에는 깍두기가 엄청 맛있었다ㅋㅋ

 

간도 잘 배어있고 달달 짭짤했다.

 

 

뼈해장국에 뼈는 큰 거 두 개 작은 거 한 개 들어있었지만

 

뼈크기에 따라 개수가 달라지는 것 같았다.

 

뼈에 살도 많이 붙어있어서

 

뜯어먹는 재미도 있고

 

밥도 같이 먹어 든든한 한 끼가 돼서 좋다.

 


밥 먹고 집에 그냥 가기 아쉬워서

역전할머니를 들렸다ㅋㅋㅋ

 

시원하게 맥주 한잔이랑 피치하이볼 한잔 시켜놓고

 

감자튀김이랑 간단하게 먹고 집에 갔다ㅎㅎ

 

집 근처에 맥주집은 필수인 것 같다!!

 

 

 

이상 내돈내산 상대동 대풍감자탕 먹어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