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갑자기 부산여행(1)

뚱테랑 2023. 8. 6. 20:43
반응형

8월 첫째주 전부를 휴가를 받고

 

휴가를 편안하게 즐기는 도중

 

갑자기 부산에 가서 놀고 싶은 생각에

 

떠나버렸다!!

 

 

 

기름 넣고 부산으로!!!!!

ㄱㄱ

 

 

가는 길에 들린 추풍령(부산행) 휴게소!!!

 

이번에 건물이 다시 지어져서 깔끔하게 잘 되어있다.

 

 

012

여기는 서울 도넛츠가 입점해 있어서

 

궁금해서 구매해 먹어보았다!!

 

 

012

 

우리는 서울토넛츠의 기본 크림도넛츠랑

 

계란 감자 샐러드 도너츠 두개를 구매해 먹었다!!

 

둘 다 너무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잘 먹었다ㅎㅎ

 

 

 

그렇게 열심히 달려서

 

우리는 부산에 도착했고

 

광안리에 숙소 가기 전에

 

부산항 대교를 건너서 광안리로 가는 길을 선택했다!!

 

부산항 대교를 가볼 사람들은

 

무조건 먼저 가보는 걸 추천!!

 

톨게이트에서 얼마 안 멀고

 

바로 감만동으로 나와서 광안리나 해운대로 가기 좋다!!

 

012345

운전해 보니까 아주 떨어질 것 같고

 

아슬아슬하다ㅎㅎ

 

이런 경험 부산에서 밖에 못할 것 같다!!

 

 

 

부산항 대교를 건너서 광안리에 와보니

 

숙소 체크인 시간이랑 딱 맞았다!!

 

광안리에 있는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광안점에 예약을 했다!!

 

호텔에는 기계식 주차만 가능한데

 

중형 SUV까지는 주차가 가능한 것 같다!!

 

쏘렌토이지만 기계식 주차장에 쏙 잘 들어갔다!

 

셀프로 주차하도록 안내가 되어있지만

 

입출차시 직원분들이 다 도움을 주었다!!

 

아주친절하신 분들만 있는 것 같다ㅎㅎ

 

01234567

우리는 1202호에 묵었고

 

방 컨디션이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만족스러웠다!!

 

음성인식으로 커튼, 티비, 에어컨 전부 조절가능했고

 

모션배드도 설치되어 있어서

 

누워서 티비보고 유튜브 보기 아주 좋았다!!ㅎㅎ

 

 

짐 풀자마자

 

광안리 해변으로 바다 보러 나왔다!!!ㅎㅎㅎ

 

넘나 더운거...ㅠㅠ

 

물놀이가 하고 싶은 날이었다!!!!!

 

하지만

 

바로 웨이팅 하러 가야 했기에

 

사진 찍고 맛있는 걸 먹으러 출발했다!!ㅎㅎ

 

 

 

17시 오픈이지만

 

16시30분에 도착해서 줄 서기 시작했다.

 

이미 5팀이 앞에 있었다!!

 

첨벙 이야기는 따로 쓰도록 하겠다!!ㅎㅎ

 

쓸이야기가 너무 많다ㅎㅎ

 

 

 

일단 부산여행 1탄은 여기까지 쓰고 3탄까지

 

있으니 열심히 읽어봐 주세요ㅎㅎㅎ

 

 

금방 2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이상으로 내돈내산 부산여행 1일차 후기 끝~!

 

 


https://jy-veteran.tistory.com/entry/갑자기부산여행2

 

갑자기 부산여행(2)

첨벙에서 회랑 밥이랑 맛있게 먹고 나와서 너무 배불러서 걸어서 밀락더마켓을 가보자고 했다!!ㅎㅎ 첨벙에서 걸어서 15분 정도 거리에 있고 1킬로 남짓 떨어져 있다. 걸어가자니까 와이프가 못

jy-veteran.tistory.com

 

 

https://jy-veteran.tistory.com/entry/부산첨벙

 

[부산/수영구]민락동 첨벙 먹어본 후기😁

갑자기 떠난 부산여행 가면서 유튜브에서 첨벙 먹는 영상 보자마자 와이프랑 똑같이 여기다😁하면서 가게 된 민락동에 있는 첨벙👍 광안리에서 걸어서 10분 안 걸리는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jy-veteran.tistory.com

첨벙 후기 같이 봐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