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갑자기 부산여행(3)

뚱테랑 2023. 8. 11. 10:42
반응형

부산여행 2일차ㅋㅋ

호텔 체크아웃하고 밥 먹으러 나왔다.
 
점심메뉴는 민락동에 있는
 
수변최고돼지국밥!!!
 
얼른 웨이팅 하러 출발!!ㅎㅎ
 

 

수변최고돼지국밥 민락본점에 도착했고
 
앞에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었다..ㅠㅠ
 
11시에 도착했지만 대기번호는 240번...
 
앞에 120팀이나 대기 중이었다..ㅠㅠ

 

 
민락수변공원 근처에 있어서 찾아오기 편하고
 
공영주차장도 바로 앞에 있어서 
 
주차도 편했다!!!
 

 
대기하는 중에
 
갑자기 불이 나기 시작했다....
 
이게 무슨 일인가??
 
소방차 오고 불 꺼지는데 20분 정도 걸린 것 같다!
 
 


기다림에 지쳐

 

주변을 산책하기 시작했다.

 

민락 수변공원에 가보니

 

바다가 펼쳐져있고

 

쉴 수 있는 파라솔 같은 것도 마련되어 있었다!!ㅎㅎ

 

 

약 3시간 정도를 기다려서 들어온

 

수변최고돼지국밥!!

 

고기국밥 2개를 주문해 먹었다!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오고

 

셀프로 추가 가능하다!!ㅎㅎ

 

 

용암처럼 펄펄 끓여서 나온

 

고기국밥ㅎㅎ

 

 

고기양이 엄청 많이 들어있다!!ㅎㅎ

 

안에 다진 양념이 들어있어서

 

잘 섞어서 먹어야 한다.

 

3시간의 기다림 때문인지

 

맛있었다.

 

그렇지만 3시간 기다릴 정도는 아닌 듯하다.

 

살짝 고기국밥은 어디든 비슷한 것 같다!

 

 

집에 가기 전에 바다 한번 더 보고 가자고

 

해운대에 들렸다ㅎㅎ

 

들린 김에 대전엔 없는 노티드를 가봤다!!ㅎㅎ

 

 

내부에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었다ㅎㅎ

 

풍선 하나 사볼걸ㅋㅋ

 

 

1층에는 도넛 구매하는 곳이랑

 

이렇게 굿즈를 판매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아기자기 한게 하나 구매하는 것도

 

나쁘진 않겠다!!ㅎㅎ

 

 

해운대점에서만 구매가능하다는 음료랑

 

커피랑 기본 도넛이랑 딸기도넛을 시켰다!!

 

밥을 먹은 직후라 너무 배불렀다...ㅠㅠ

 

그래도 도넛 크림도 많이 들어있고

 

맛있게 잘 먹었다ㅎㅎㅎ

 

 

노티드 우유 생크림 도넛!!ㅎㅎ

 

 

소화시킬 겸

 

해운대로 가서 바다도 다시 한번 보고!!

 

태풍이 근처에 있어서 그런가

 

파도가 엄청 쌔졌다!

 

서핑보드 타면 재밌었겠다ㅎㅎ

 

다음엔 양양 가서 서핑 배워 봐야겠다.

 

이렇게 2일간의 부산여행이 끝났다!!ㅎㅎ

 

갑자기 떠나게 된 여행이지만

 

맛있는 먹거리도 많이 먹었고,

 

바다 구경도 많이 하고,

 

호텔도 만족하고,

 

아주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었다!!ㅎㅎ

 

 

 

이상 내돈내산 갑자기 부산여행 후기 끝~!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