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갑자기 부산여행(2)

뚱테랑 2023. 8. 9. 12:09
반응형

첨벙에서 회랑 밥이랑 맛있게 먹고 나와서

 

너무 배불러서 걸어서 밀락더마켓을 가보자고 했다!!ㅎㅎ

 

첨벙에서 걸어서 15분 정도 거리에 있고 1킬로 남짓 떨어져 있다.

 

 

걸어가자니까 와이프가 못 간단다...

 

결국 택시를 타고 이동했고

 

택시기사님이 여길 잘 모르고 다른 데를 가는 바람에 6800원이나 나와버렸다....ㅠㅠ

 

그래도 무사히 도착!!ㅎㅎ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도 편하다.

 

 

삼성 팝업스토어도 운영 중이었다.

 

음식을 사들고 여기 계단에 오면 테이블도 있고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다.

 

 

우리는 들어오자마자 있는 바다소금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단짠단짠한 맛이 특이했다ㅎㅎ

 

 

메뉴구성은 이렇게 되어있다!!

 

0123

 

여러 가지 스토어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소품구경하고 간단한 간식 먹고 하기 좋은 곳이다.

 

스타벅스도 입점해 있어서 커피 한잔 먹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우리는 나오기 전에 생과일주스를 파는 집에 들러서

 

생복숭아 자두 주스를 주문해 먹었다ㅎㅎ

 

 

생과일주스 판매점답게

 

과일이랑 블랜더로 인테리어를 잘 꾸며놨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ㅎㅎ

 

맛은 새콤달콤 신기한 맛이 났다!!

 

일단 과일이 맛있는지 과일 고유의 맛이 강하게 났다.

 

맛합격ㅋㅋ 원샷 때려버렸다

 

 

잠깐 숙소 가서 쉬다가

 

밤에 야경 보러 다시 광안리로 나왔다ㅎㅎ

 

낮엔 엄청 더웠는데 밤엔 선선하니 야경이 엄청 이뻤다.

 

 

광안리 왔으니 한컷 찍어주고ㅎㅎㅎ

 

 

발도 담가주고ㅎㅎ

 

시원하니 파도 맞으면서 산책하기 좋았다ㅎㅎ

 

엄지발가락 심고 온 것 같네ㅋㅋㅋ

 

 

1일차 밤이 이렇게 지나가버렸다...ㅠㅠ

 

다음날에는 집에 가야 하는데 밤바다 보니 엄청 아쉬웠다ㅠㅠ

 

아쉬워야 또 오니까

 

다음을 기약하며 숙소 가서 자야지ㅎㅎㅎ

 

 

 

2일차 후기만 남았는데ㅎㅎ

 

쓰면서도 또 가고 싶은 생각이 든다ㅠㅠ

 

조만간 3탄으로 돌아옵니다!!!ㅎㅎ

 

 

 


https://jy-veteran.tistory.com/entry/갑자기부산여행3

 

 

갑자기 부산여행(3)

부산여행 2일차ㅋㅋ 호텔 체크아웃하고 밥 먹으러 나왔다. 점심메뉴는 민락동에 있는 수변최고돼지국밥!!! 얼른 웨이팅 하러 출발!!ㅎㅎ 수변최고돼지국밥 민락본점에 도착했고 앞에 사람들이

jy-veter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