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대전/서구]둔산동 소울카츠 먹어본 후기😁

뚱테랑 2023. 8. 13. 22:09
반응형

최근 대흥동에 있던 소울카츠가

 

둔산동에서 보이길래

 

잘못 본 줄 알았다ㅋㅋㅋ

 

대흥동에 있을 때 내 인생 돈가스라고

 

말하고 다닐 정도로 좋아하던 돈가스집인데

 

집 근처로 이사오니 너무 반가웠다ㅎㅎ

 

 

깔끔하게 미국식 햄버거 가게 같은 인테리어 같다ㅋㅋ

 

전에는 일본식 돈가스집 느낌의 인테리어였는데

 

엄청 젊은 느낌 나고 힙한 느낌 좋은 것 같다!!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다!!

 

내 사랑 반반돈카츠

 

 

내부도 젊은 감성으로 잘되어져 있다ㅎㅎ

 

가본 적 없지만

 

미국 햄버거집은 이런 느낌이 아닐까 싶다ㅋㅋ

 

 

우동국물 진해서 아주 좋았다ㅎㅎ

 

기본반찬으로 단무지랑 김치가 나온다!

 

 

드디어 나온 반반돈카츠!!!!

영롱하다 영롱해ㅎㅎ

 

맨날 일요일 쉬는 날이라 못 먹었었는데

 

오랜만에 먹게 됐다ㅎㅎ

 

왜 맛있는 집은 쉬는 날 더 먹고 싶은지 모르겠다ㅋㅋ

 

 

와이프가 주문한 치즈돈가스!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치즈 좋아하시는 분 추천!!!

 

 

테이블마다 고추냉이가 있어서

 

기호에 맞게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다!!

 


오픈 11:30분

마감 21시

 

브레이크타임이 있다!!

 

13시부터 17시까지!!

 

일요일은 휴무!!

 

너무나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

 

처음 먹을 때나 지금이나

 

반반돈카츠 내 인생 돈가스이다!!ㅎㅎ

 

반반돈카츠부터 먹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

 

아 밥이 부족하면 주먹밥도 한번 드셔보는 걸 추천드려요~!

 

 

https://naver.me/xv0L8dBS

 

소울카츠 : 네이버

방문자리뷰 517 · 블로그리뷰 234

m.place.naver.com

 

 

 

이상 내돈내산 둔산동 소울카츠 먹어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