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대전/유성구]죽동 라향각 마라탕 먹어본 후기👍

뚱테랑 2023. 8. 16. 21:46
반응형

와이프께서 마라탕을 먹자고

노래를 부르는 바람에

퇴근하자마자 달려간

 

죽동에 라향각마라탕!

 

배달로도 시켜 먹었지만

 

직접 가면 더 맛있다길래 

 

와다다 뛰어가버렸다ㅎㅎㅎ

 

 

입구부터 깨끗한 느낌이 있다.

 

사장님이 식물 가꾸기를 좋아하시는 것 같다ㅋㅋ

 

 

마라탕 재료는 셀프로 먹고 싶은 만큼 넣을 수 있다!!

 

나랑 와이프는 한 그릇으로 나눠먹을 생각에

 

마구마구 담아버렸다ㅎㅎ

 

 

기본 가격이 있고

 

샐프로 담은 바구니를 저울 위에 올려놓으면

 

가격을 알려주신다ㅎㅎ

 

우리는 2만원 초반에 주문했고 약간 매운맛으로 해달라고 했다.

 

 

가게 내부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다!!

 

 

주방도 안이 전부다 보이는 방식으로 되어있어서

 

청결 정도를 눈으로 볼 수 있었다.

 

 

드디어 나온 마라탕ㅎㅎㅎ

 

약간 매운맛이라 그런지 살짝 싱거웠던 것 같다!!

 

아니면 재료를 너무 많이 넣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ㅎㅎㅎ

 

맨날 집에서 배달만 시켜 먹다가

 

매장에서 먹으니 더 맛있던 것 같다!!ㅎㅎ

 

라향각 마라탕은 물만 사장님이 가져다주시고,

 

입구 앞쪽에 앞접시 단무지 셀프로 가지고 와야 한다.

 

다음엔 매운맛 먹으러 또 와야겠다ㅎㅎㅎ

 

 

 

이상 내돈내산 죽동 라향각마라탕 먹어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