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부산/수영구]민락동 첨벙 먹어본 후기😁

뚱테랑 2023. 8. 7. 23:35
반응형

갑자기 떠난 부산여행 가면서

유튜브에서 첨벙 먹는 영상 보자마자

와이프랑 똑같이 여기다😁하면서 가게 된

민락동에 있는 첨벙👍

광안리에서 걸어서 10분 안 걸리는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아주 좋다!!


17시 오픈이지만

16시 반부터 줄을 서기 시작했다.

이미 앞에 5팀이나 대기 중!!


메뉴가 복잡해 보이지만

세트메뉴로 고르기 편하게 되어있다!!

나는 숙성회 모둠세트 2번을 주문해 먹었다.

 


부산에 왔으니

좋은데이 먹어줘야지ㅎㅎㅎ

대선은 와이프 취향이 아니란다....


앞에 5팀 음식 나오고

우리꺼 나오는데 10분 정도 걸린 것 같다!!

대부분 세트메뉴를 먹기 때문인지

음식 나오는 속도는 빨랐다ㅎㅎ


숙성회 양은 나쁘지 않다!!

강원도 쪽에서 하도 눈탱이 맞다 보니

이 정도는 혜자인 것 같다ㅋㅋㅋ


테이블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는데

이방법대로 먹는 재미도 있었다.
 

01

연어 먹는 법이랑, 흰살생선 먹는 방법대로
 
쌈 싸서 먹어봤다ㅎㅎ
 
넘나 맛있었다.
 
글 쓰는 지금도 또 가고 싶을 정도다!!!
 


기본 한상으로 나오는 가자미구이랑

새우튀김, 감자튀김


초밥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밥이랑

된장이랑 비벼 먹는 보리밥이

같이 나왔다ㅎㅎ


세트메뉴에 같이 나온 연어김밥이다ㅎㅎ

타르타르소스 얹어서 먹으니

아주 맛있었다!!👍

 
먹는 도중에 라면에 물 부어 달라고 요청하면
 
직원분이 컵라면을 가지고 가서
 
부재료를 더 넣어주시고는
 
다시 가져다주신다ㅎㅎ
 


민락동에 있는 첨벙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다음에 기회 있으면 또 가보고 싶은 가게다.
 
한상 차림으로 나와 푸짐하게 보이고
 
레시피에 따라 쌈 싸 먹는 재미도 있고
 
오감만족 가능한 가게인 것 같다!!ㅎㅎ
 
누가 광안리 맛집 알려달라고 하면
 
웨이팅 있지만 무조건 가보라고 추천할 것 같다!!
 

 
 
 
 
이상 내돈내산 부산 첨벙 먹어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