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멕시카나 반반치킨 공주세트 먹어본 후기😁

뚱테랑 2023. 7. 13. 10:40
반응형

와이프가 생일날 선물받은

멕시카나 반반치킨 기프티콘!!!!
 
공주 생일파티 세트를 선물로 받아
 
목걸이랑 귀걸이 세트가 같이왔다ㅋㅋㅋ
 

 
비어텐더도 구매한김에 치킨을 바로 시켜버렸다ㅋㅋ
 
맥주가 너무시원하고 맛있었다👍
 
이러다 맨날 맥주만 먹게생겼네ㅋㅋㅋ
 

 
치킨 반반이랑 치즈볼이 같이왔는데
 
치킨은 바삭하고 양념도 달지않고 맛있었다.

 

특히 치즈볼이 BHC랑 다른느낌으로 맛잇다!!!
 
치즈가 쭉 늘어나는 느낌은 아니지만
 
감자??맛도 나는것같고 뭐라 표현못할 맛이지만 너무맛있다!!
 
치즈볼만 시켜서 먹고싶을정도이다.
 
 
 
멕시카나 오랜만에 시켜먹었지만 맛있게 먹었고
 
다음에는 치토스치킨 한번 먹어봐야겠다ㅋㅋ
 
 
 
이상 멕시카나 반반치킨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