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대전/서구]탄방동 전주전집 먹어본 후기👍

뚱테랑 2023. 7. 18. 22:59
반응형

오늘은 비가 오길래
 
전 생각나서 대전 탄방동에 있는 전주전집으로!!

올해 처음 갔었는데 벌써 4번째 또 간집ㅋㅋ
 

 
3대 천왕에도 나왔던 집이란다.
 
이날 가서 처음 알았다ㅋㅋ
 
어쩐지 맛있더니 방송까지 나온 집이었어👍
 

 
전 종류별로 많이 있고
 
세트메뉴도 많이 구성되어 있다!!
 

 
막걸리는 금액별로 나눠져 있으며
 
여러 가지 맛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다😁
 

 
가끔 생각나는 전주전집만의 동그랑땡
 
존맛탱구리

두부전, 버섯전 세 종류가 처음으로 나온다!
 

 
열심히 먹다 보면
 
깻잎전, 호박전, 동태전이 나오는데
 
전부 다 맛있었다ㅎㅎ
 

 
지평양조장에서 나온
 
평생막걸리를 처음 먹어봤다.
 
탄산이 쌔고 적당히 달달한 맛이 났으며
 
막걸리 기본맛으로 먹기 좋았다.
 

 
짠은 빠질 수 없지ㅎㅎ😆
 

 
사진 찍는 와이프 위로 사진 찍기ㅋㅋㅋ
 
나름 감성ㅋㅋㅋ
 
비 오는 날이면 항상 생각나는 전집
 
다음에 또 가야지~😄
 
 
이상 내돈내산 전 먹은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