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대전/서구] 둔산동 백소정 돈까스 후기~!

뚱테랑 2023. 7. 8. 18:30
반응형

 23.07.08(토)

 

오늘은 오랜만에 돈가스랑 소바를 먹으러ㄱㄱ 
 
 와이프가 맨날 같이 안먹어줘서

서운하다 했더니 바로 먹으러 가줌ㅋㅋ
 

 

대전 법원 앞에 있는 백소정 돈가스집이다

 

마제소바, 냉소바, 자루소바랑 돈가스랑 같이 세트메뉴로 판매하는 집이다.

 

사실 자루소바에 돈가스 먹고 싶었는데

 

이렇게 판매하는 곳이 잘 없어서 찾아 간집이다ㅋㅋ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쉬는 날은 없는 것 같다!!

 

 

자리에 앉으면 태블릿 pc로 주문을 하게 되는데

 

앉은자리에서 결제까지 가능해서 편리하다!!

조금 아쉬운 점은

 

저런 시스템을 해놓고 추가반찬 또는 필요한 게 있다면

 

직원을 직접 불러서 주문하는 게 좀불편했다.

 

반찬 추가등 태블릿 pc에 추가해 줬으면 좋겠다!!

 

 

 

이건 내가 시킨 자루소바랑 돈가스세트!!!

 

돈가스가 두툼하고 겉은 바삭해서 맛있었다!!

고추냉이 달라고 해서 소스랑 같이 먹으니 딱 내 취향이었다

 

 

이건 와이프가 시킨 마제소바랑 돈가스 세트!!

 

마제소바도 엄청 맛있게 잘 먹었다!!

 

소식좌인 와이프는 반밖에 못 먹은 것 같다

 

결국 다 내 뱃속으로ㅋㅋ

 

 음식을 다 먹고 뭔가 아쉬워서


 네이버 영수증 리뷰하면 음료수 준다길래

 

냉큼 이벤트 참여해서 사이다 한잔까지 먹고 나왔다

 

돈가스가 두툼해서 씹는 맛도 있고

 

소바도 맛있어서 다음에 기회 되면 또 가고 싶은 집이다!! 
 

 

 

 

 

 

 

 

내돈내산 백소정 먹부림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