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대전/유성]상대동 고기동2 소고기 오마카세 후기~!

뚱테랑 2023. 7. 7. 17:16
반응형

7월4일 와이프 생일기념으로
상대동에 있는 고기동2로 예약 후 방문했다!!

 

매장 입구부터 깔끔한 느낌으로 잘되어있다!

자리 잡게 되면 뒤에있는
냉장고에서 먹을 고기를 가지고 와야 하는데
 
직원분이 따라와서
친절하게 부위설명도 잘해주시고 추천도 해주신다!👍

자리에 앉게 되면 보이는 풍경은 이렇다

처음으로 죽이 나오는데 소고기죽 같았다.

죽을 다 먹게 되면 나오는 고추장 육회!!!👍
넘나 부드럽고 맛있었다!!ㅎㅎㅎ

고기 먹기 전 닭가슴살에 야채튀김?? 같은 걸 올린 것을 주는데
닭가슴살도 부드럽고 맛있었다!ㅎㅎ

우리가 고른 살치살과 채끝등심!!

넘나 맛있겠다ㅋㅋㅋ😁

처음으로 조리해 주신 등심스테이크!!!
포크랑 나이프가 준비되어 있는데 취향에 따라 채소들과 곁들여 먹으면 된다!!ㅎㅎ
글 쓰면서 또 먹고 싶네.....😭

살치살을 양념에 재워 두었다가 구워서 버섯이랑 같이 주셨는데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양념이랑 조화가 너무 좋았다!!!

전복 튀김이랑 야채튀김 맛있었다ㅎㅎ

마지막으로
고기로 초밥이랑 비빔면 위에 고기를 올려 주시는데
고추냉이 올려주신 것부터 차례대로 먹으라고 설명해 주신다ㅎㅎ
엄청 맛있게 먹고 나왔다!!ㅎㅎ
 

초밥 이후에 디저트도 나오며 매실청에

각종 과일을 넣어서 주시는데

달달 새콤 맛있게 먹었다!!ㅎㅎ

 

후식 전에 추가식사 주문할 건지 물어보는데

소식좌인 와이프는 이미 배불러서 안 먹는다 해서

바로 후식을 받았다!!ㅎㅎ

 

만약 식사를 한다면 라면, 된장찌개등 간단 식사류도 있다.

 

콜키지도 가능해서 맛있는 음식과 곁들일 좋아하는 술도 가지고 가면 좋을 것 같다!!

 

 

 

 

 

 

 

 

이상 상대동 고기동 오마카세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